[후기]망설이고 계신다면 주저하지 말고 시작하세요! > 수업 후기


[후기]망설이고 계신다면 주저하지 말고 시작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천의유망주

본문

안녕하세요 작년 12월부터 현재까지 운동방법을 배우고 있는 30대 초반 회원입니다.
제목과 같이 후기란을 읽으시며,등록을 망설이고 계신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부족한 글 솜씨지만 용기내어 적어봅니다.
제 부족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우선 EK GYM의 장점에 대해 간단히 적어보겠습니다.
======================================
ⓐ상대적 저렴한 PT비용
ⓑ자극점을 찾기 위한 다양한 운동 컨텐츠
ⓒ헬린이(운동이 익숙치 않은 사람)들도 배울수 있는 맞춤형 교육.
ⓓ지속적인 운동 습관 형성
※센터 접근성: 부천시청역 5분거리, 소풍터미널 바로 앞
======================================
많은 분들이 PT가 효과적임을 알면서도 망설이는 가장 큰 이유는 비용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일반 헬스장 기준 월 5만원인 반면, PT의 경우 평균 1회 비용이 5만원 가량 되니 많이 부담스럽죠...
저 역시 직장인이기에 가장 큰 걱정은 비용이었습니다. 회당 만원만 저렴해도 20~30만원 저렴하게
운동을 할수 있을 거란 생각으로 상/중동 일대를 조사해봤고, 그중 가장 저렴한 곳이 EK짐이였습니다.
저렴한 가격이었기에 조금은 가벼운 마음으로 등록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운동을 배우고나서 가장 많이 드는 생각 중 하나가  운동 역시 하나의 학문이며, 반드시 배움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운동은 비슷한 동작의 모방 만으론 어렵습니다. 그 동작을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그것을 알아야 하지만 대부분 잘 모르고 따라하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저 역시도 그랬고 배워나가는 중입니다.)
원장님의 교육은 부위별 근육 종류와 그 근육의 자극점을 찾기 위해 진행되어 갑니다.
그 자극점을 찾기 위해 여러분들이 인터넷을 뒤지셔도 없는 동작을 여기선 가르쳐 주십니다.

또한, 운동이 익숙치 않은 초심자들도 할수 있는 맞춤형 교육이 준비되어 잇습니다.
스미스 머신이나 벤치 프레스는 상대적으로 근력이 부족한 저같은 헬린이(헬스+어린이)에겐 어렵죠ㅠ
고중량 기구를 든다고 해도, 온전하게 해당 부위 근육만을 쓰지 않게 되며,자세가 불안해 온전한 자극은 불가능하게 됩니다.
이를 위해 초반 교육들은 1~2KG의 바벨을 이용하여 진행되며,상대적으로 근력이 부족한 사람도 가능합니다.
(혹시, 1~2KG 바벨이라고 쉽게 생각하신다면... 정확한 자극을 찾고 운동한다면 절대 가벼운 무게가 아니란 것을 체험하실 겁니다.)
저중량이더라도 올바른 자극을 통해 근력을 키워나간다면,몸짱이 되는 것도 꿈만은 아닐겁니다.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일시적인 다이어트가 아닌 올바른 운동 습관을 형성해준다는 것입니다.
헬스장의 고중량의 기구가 보통 가정집엔 없죠;;;ㅎㅎ 고중량 기구로 배운 운동은 헬스장이 아닌 곳에선 따라하기 불가능하구요...
하지만 1~2KG 바벨과 1만원짜리 밴드는 손쉽게 구매하실수 있으며, 기간 이후에도 간편한 기구를 이용하여 지속적인 운동이 가능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마지막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제목과 같이 너무 망설이지 마시고 시작하세요!!
여러분의 작은 목표를 EK GYM에서 시작하세요!!